본문 바로가기
심리 및 MBTI 테스트

부부의 세계 테스트, 내가 OOO 이라고? (링크 有)

by 김루크 2020.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뤀앤미가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바로
#부부의세계테스트 입니다!!

부부의 세계 유형 테스트


부부의 세계는 아주 핫했던 드라마였습니다.
테스트를 통해 부부의 세계에 나온 캐릭터 중 자신과 비슷한 캐릭터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누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자 그럼 테스트 중 일부 문항을
같이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1번.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에 참가한 당신은 주로?

저는 두 번째에 가까운 듯 합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라면 제 얘기를 하는 것도 좋지만 어떻게 지냈는 지 들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자주 만나는 친구들이고 마음이 잘 통하면
제가 대화를 주도하면서 화기애애하기도 합니다.


2번. 나와 의견이 다른 사람을 만났을 때?

저는 타인의 의견보다 제 주관이 중요한데, 다른 사람 영향도 잘 받습니다. 엄청 고르기 힘들었던 질문입니다.

굳이 고르자면 두 번째로 선택.


5번. 토요일에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이게 딱 외향형과 내향형으로 나뉠 수 있는 거 같은데
저는 집에서 쉬는 걸 좋아합니다.

하루종일 집에만 있는 상태라면 놀러 나가고 싶겠지만,월~금 빡세게 뭔가를 했다면 그냥 쉴 것 같습니다.

이게 진짜 사람마다 달라서
힘든 걸 사람들을 만나고 얘기하면서 푸는 사람이 있고
조용히 나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푸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질문들이 있습니다.

12가지 질문이라서 생각보다 빠르게 테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럼 저는 어떤 캐릭터가 나왔는 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부부의 세계 '여다경' 이 나왔습니다.

다소 내성적이지만 불만 지피면 활활 타오르는 열정 가득한 타입!

한 문장으로 뭔가 저를 잘 설명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부부의 세계를 안봐서 여다경이 어떤 캐릭터인지 잘모르지만

혹시 아시는 분들 계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부부의 세계 여다경

 

반대 타입은 리더형의 지선우라고 합니다.
추진력있고 리더십있는 분들을 동경하긴 하지만, 
같이 일할 때는 좀 힘들어하는 스타일입니다.

앞으로 치고 나가는 것보다 같이 가는 걸 
더 좋아하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반대 타입이라고 해도 오히려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으니
너무 싫어하지는 말아야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지선우

 

 

자 이렇게 부부의 세계 캐릭터 테스트를 진행해보았습니다.
간단한 질문으로 드라마 속 캐릭터랑 매칭되니 재밌었습니다.
저라는 사람에 대해 더 알게 된 느낌입니다.

주변 사람들이랑 같이 해보고 공유하면 더 재밌을 것 같습니다.

https://www.themolla.com/

 

 

부부의 세계 테스트

나는 부부의 세계 어떤 캐릭터와 비슷할까?

www.themol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