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 및 MBTI 테스트

MBTI 연애 유형 테스트 나랑 잘 맞는 연애 유형은 누구?? 링크 有

by 김루크 2020. 6. 16.
반응형

요새 간단한 테스트 같은 게 유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했던 것 중에 재밌었던 게

바로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이었습니다.

 

 

 

 

과연 연애 능력치가 얼마나 될 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총 12가지 질문이 있는데, 그 중 몇가지만 짧게 같이 해보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1번.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나는? 

 

저는 침대랑 하루 종일 물아일체를 선택했습니다.

굳이 먼저 약속을 잡는 편이 아니라 약속이 없으면

그냥 편하게 집에서 쉽니다. :)

 

2번. 데이트 룩을 고를 때 나는?

저는 전날부터 미리 준비를 합니다.

그런데 웃픈 건 그렇게 미리 준비를 해도 꼭 당일날 되면 마음에 

안 들어서 바꿔버린답니다.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6번. 오늘 본 영화를 궁금해하는 연인에게 나는?

 

저는 "주인공이 좀비 바이러스가 퍼져서 치료하기 위한 이야기야"

라고 구체적으로 이야기 해줍니다. 이걸 설명충이라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만

원래 설명하는 걸 좋아해서 누가 물어본다면 자세하게 말하는 편입니다. 

 

 

​7번. 연인과 사소한 일로 다퉜을 때 나는?

 

저는 처음에는 두 번째로 말하는데 점점 안 풀리면 첫 번째로

변하는 것 같습니다. 차분하게 어떤 점이 서운했고 어떤 점을 이야기하고 

싶은 지 얘기하는데 만약 상대방이 그거에 대한 답을 하지 않는다면

바로 뚜겅이 열립니다. (인내심 한계)

 

 

이런 질문들에 대한 답을 하나씩 테스트하면

자신의 MBTI 연애 유형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MBTI 연애유형이 밀당 1도 없는 갓선비로 나왔습니다.

갓선비 선비라고 하니 좋아보이긴 합니다.

 

 

밀당이라곤 일절 모르는 솔직담백 스타일.

꼿꼿하고 체계적인 성향 덕분에 마치 21세기를 사는 선비같다고 합니다.

 

흠 언뜻 들어보면 저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합니다.

 

MBTI연애유형테스트로 잘 맞는 연애 유형과

그렇지 않은 유형도 알 수 있습니다.

 

 잘 맞는 유형은

인내심 반토막난 연애 CEO인 ENTJ

안 맞는 유형은

망상에 사는 철벽금사빠 INFP

오늘 나의 연애 스타일, 연애 궁합을 알고 싶다면

MBTI 연애유형 테스트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http://mbti.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feat.MBTI연애유형

mbti.glam.am

 

반응형

댓글